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 & 이용안내

공지 & 이용안내

공지 & 이용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2] 공동구매 신청 방법(상품발주)은?
작성자 셀러블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1-19 20:59: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평점 0점

[공지1] 셀러블 공동구매는 무엇인가요?  클릭 ☞ 


[공지2] 공동구매 신청 방법(상품발주)은? 클릭 ☞


[공지3] 셀러블에 상품공급 제안 문의하기 클릭 ☞


[공지4] 셀러블 공동구매 자주쓰는 질문&답변 클릭 ☞


[공지5] 기타 공지 사항 클릭☞





# 셀러블 공동구매 상품발주 요청 방법 안내


1. 공동구매 발주게시판에서 게시글 작성


    셀러블 공동구매 발주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2. 발주서 게시글 폼 양식 작성후 첨부파일로 공동구매 발주서, 해외판매 서약서 업로드 


3. 발주금액 입금 처리 : 신한은행 11021 - 65 - 63516  에이치엠지(송인근)




# 공동구매 세금계산서 신청 안내


1. 공동구매 발주 및 결제가 완료된 이후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


2. 세금계산서 신청게시판에 가서 게시글 폼양식대로 작성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