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 & 이용안내

공지 & 이용안내

공지 & 이용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2] 자주쓰는 질문 & 답변
작성자 셀러블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1-19 21:00: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평점 0점

[공지1] "셀러블" 은 어떤곳 인가요? & 상품 발주 방법은?


[공지2] 자주쓰는 질문&답변 클릭 ☞


[공지3] 기타 공지 사항 클릭☞




# 자주쓰는 질문 & 답변



셀러블 아이템 공급에 대해서 자주쓰는 질문 답변을 모아봤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궁금한부분은 덧글을 달아주시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셀러블 아이템공급은 무엇인가요?


답변) 해외 판매 & 국내 패쇄용 아이템을 최대한 저렴하게 덤핑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해드리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시중도매가보다 훨씬 저렴한 최저 공급율을 제공해드립니다. ( 덤핑 가격 수준을 유지합니다. )





질문) 누구에게 이 상품을 추천하나요?


답변) 셀러블은 아래 업체에 추천합니다.


1. 해외 현지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분


2. 해외에서 상품을 사입하시려는 바이어분


3. 해외로 상품을 공급하는 업체


4. 한국에서 재고보유를 하면서 판매하는 글로벌셀러


5. 국내 폐쇄몰, 오프라인 매장, 가격 노출이 안되는 온라인 마켓




질문) 최저사입가격이 있나요?


답변) 네, 브랜드별로 상이하긴 하지만 최저 사입가격이 있습니다.


다만,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수 있는 50 ~ 100만원 미만의 최저 사입 기준입니다.


또한 브랜드에 따라서 일정 사입가격이상의 경우 사쉐샘플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브랜드도 있습니다.





질문) 달러로 입금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만약 달러입금을 원하시는경우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셀러블 담당자 010-3423-5002


이메일 : sig5001@naver.com






질문) 누구나 발주 가능한가요?


답변) 셀러블 회원에 가입되신 업체들이면 발주 가능합니다.


위링크스캠프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클릭 ☞


셀러블 상품공급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클릭 ☞






질문) 상품 발주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셀러블 사이트에서 상품 리스트 확인 및 발주가 가능합니다.


1. 셀러블 사이트 바로가기 http://sellable.co.kr/


2. 공지사항에서 상품 공급 리스트 확인


3. 발주 게시판에서 상품 발주 게시글 작성, 발주서, 해외판매 서약서 업로드


4. 셀러블 담당자가 송장번호 업로드 - 끝







질문) 대체적으로 어떤 품목을 취급하나요?


답변) 현재로서는 해외업체에서 요청이 가장 많은 화장품 메인이며,


그때그때 마다 취급하는 상품이 틀려질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식품, 잡화, 주방용품, 유아용품, 전자제품 등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질문) 사입 기준 및 공급율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상품 품목 및 브랜드에 따라서 틀리겠지만, 최하 공급율을 제공한다는 조건으로 진행합니다.


예를들면,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는 5 ~ 30% 사이 정도입니다. (부가세 포함가격이며. 보통 일반 도매 공급율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


다만, 브랜드에 따라서 유통기한이 1년 미만 정도 남은 상품도 있으니 발주하실때 유의하셔야하며,


이부분에 대해서 미리 사전 공지를 해드립니다.


또한 모든 상품이 유통기한이 짧은것은 아닙니다.






질문) 위링크스캠프에서는 이걸 왜 하나요?


답변) 한국 글로벌셀링을 하시는분들에게 저렴하면서도 안정적인 상품공급 시스템을 만드려고합니다.


이번 공동구매 시스템을 통해서 한국의 유망한 대기업 & 중소기업 상품을 해외로 판매할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에 따른 아이템 공급 생태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질문) 국내에 판매해도 되나요?


답변) 국내에서는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해외에서만 판매 가능합니다.


다만, 국내 오프라인 및, 폐쇄몰,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는 등급제별 사이트에서 판매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 각 업체별로 판매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질문)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인가요?


답변) 부가세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지 않으셔도, 부가세를 제외하고 거래를 할수 없습니다.


부가세 10%를 빼고 상품공급을 해드릴수 없습니다.





질문) 혹시 직접 가지러 가도 될까요?


답변)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전에 예약을 미리 하셔야 합니다.


물류창고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질문) 아마존 FBA 를 하려고 합니다. 상품 바코드 부착(프렙) 서비스가 가능할까요?


답변) 현재 아쉽게도 프렙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상품 사입 및 바코드 부착후 위링커쉽 을 통해서 아마존 FBA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FBA 특송전문 위링커쉽 바로가기 - http://www.welinkership.com/





질문) 아마존판매 셀러입니다. 인증관련 서류를 받을수 있나요?


답변) 아마존 판매를 위한 인증관련된 서류는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질문) 상품을 발주 했는데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을까요?


답변) 재고가 없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만약 있으면 100%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당사에서 공급해드리는 상품은 재고 소진시에는 다시 상품 공급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잘 판단하셔서 먼저 사입을 하셔야지만 좋은 조건에 상품을 공급받을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본사 보유 재고에 대해서도 먼저 사입하신분들에게 상품을 공급합니다.


예를들면 본사 재고가 100개 밖에 없는 상황에서 가장 먼저 사입결정을 하신분이 100개 모두


사입하신다면 다른분들에게는 공급해드릴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상품 공급에 대해서 가장 우선권은 가장 빨리 먼저 사입하신분께


상품을 가장 먼저 공급해드립니다.


상품리스트 확인후 괜찮다고 판단되면 바로 사입요청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질문) 일괄사입 하려고 합니다. 가격을 좀 더 저렴하게 주실수 있나요?


답변) 현재 제공해드리는 가격이 최저가격임에 따라 더이상 할인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일괄사입을 하시게되면 누구보다 저렴한가격으로 공급받으시기때문에


셀러 입장에서는 더 많은 마진을보고 판매 가능합니다.





질문) 새로운 상품 및 브랜드는 계속 나오나요?


답변) 로드샵브랜드, 방판브랜드, 면세점브랜드, 중소기업 브랜드 등 새로운 상품들은 계속해서


공급예정이며, 화장품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들도 공급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